텍사스, 쌘 안토니오에 거주하는 동문 뭘 하시나요?

박방자 3 2,929 2010.06.06 17:40

네~~ 자주 방문 못한 여러가지 이유중에 앨러지 증세가 심하더니 귀 뒷면 inner ear fluid 물이차니 바란스가 안 맞아 어지러워서~~참 고약한 증세더군요~~.생략함.

일 복이 터지고~~또 골고루 찾아서 하고 있는 저의 부부에게 무거운 짐을 이곳 한인회에서 앉겨 주었네요. 6월 25일면 전쟁 60주년/ 꿈에도 생각하기 초차 싫은 그때~~ 기억만해도 우리 나이 때 들은 아주 불쌍했지요.

부모와 가족들 따라 정처없이 질질 끌려가면서 남으로 남으로 곺은 배를 움켜잡고 피난을 갔었지요. 그때 누군들 배 부르겠어요? 엄마 입에 들어가는 맛있는것은 5남매들이 병아리 같이 입을 벌리고 쳐다 보고있으니 모친 본인은 언제나 "나는 배 부르다"라고 하셨답니다. 생략함.

현재 우리들이 이곳까지 와서 자유스럽게 또 평안하게 잘 살도록 만든 사람들은 누구인가요?

우리들에게 자유와 평화를 주기위해서 특히 많은 미국인들은 젊은 나이에 징병?되어 한국을 위하여 싸우고 희생 당했습니다. 두 다리가 없어지고~~ 눈을 떠보니 팔 하나 밖에 없고~~ 참혹한 인간이되었담니다. 죽는 길이 더 좋겠다고 생각했담니다. 50주년때 그들과 눈물을 함께 흘리면서 저희들은 "고맙다" 고 인사드렸지요. 생략함.

이젠 보답? 할 때가 되었다 생각해서 50주년은 캔사스에서 치루었는데 이번은 또 이곳서 300 여명 도시 인사들과 총 영사님들을 모시고 미 공군 부대에서 큰 잔치 마련하는 준비 위원장직분 즉 한인들의 심부름 꾼으로 부부가 뛰고있습니다. 이젠 그들이 78--80세? 정도의 고령?들이시라 식단도 조심스럽게~~ 프로 그램도 조심스럽게~~ 선물도 머그를 제가 디자인해서 300 주문 했고요.

기념 식 후 다시 사진이랑 올려드릴께요. 저희들에게 건강과, 시간과, 나눌수있는 소유물?도 주셨으니 얼마나 감사합니까~~

동문님들~~ 살고 계신 곳에서도 한인회 주최로 행사 준비를 할것입니다. 서로 서로 도와서 이번 60주년 기념식을 잘 끝내어 미국에 살고잇는 대한민국 국민들은 "너희들의 희생에 보답한다" 고 합시다. Freedom is not Free~~ 자유는 거져 얻어지는 것이 아니지요. 동문님들 사랑합니다.

Author

Lv.1 박방자  골드
0 (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안정혜 2010.06.06 21:48
박선배님 부부께서 열심히 이처럼 수고하시니 감사합니다. 댓가없이 자유를 누릴수 없듯이, 수고하시는 것 모두 하나님께서 기억하시지요. 기쁘게 일하시는 선배님 사랑합니다.
금수강산 2010.06.06 22:13
선배님 오랫만입니다
그간 알러지 증세는 많이 좋아지셨는지요
언제나 누군가를 위해서 기꺼이 헌신하신 선배님 존경합니다
우리 교회에서도 참전 용사 기념행사에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저희 무용단 이 공연을 합니다
15년전에는 200여명이 오셨는데 해 마다 줄어들어 작년에는 50명이 않되서
가슴이 아팠지요
선배님, 행사가 성황리에 마치시길 빕니다
박방자 2010.06.07 10:29
예~~ 특별한 치료로 입에다 떨쿠는 물약 앨러지 treat 으로 하고있는데 그후부터는 좀 편합니다. 오직 그 약은 보험에서 카버가 않되고 170불 정도 매 3개월에~~~

이젠 6,25 참전용사들이 고령?으로 줄어드는 6,25 용사들의 뒤를 이어 가기 위하여 양국간의 법을 바꾸어서 이젠 미국이나 한국 어느 나라에서든지 군인으로 근무했던 사람이면 참전 용사로 한다" 는 법이 통과되었으니 이젠 많은 한국인들 그리고 지금 한국에 파견된 장병들 미국인 한국인들이 앞으로 참전 용사로 가입이 허락됩니다. (양 장로같이 한국 군의관으로/ 미 공군 군의관으로) 아직도 한국은 휴전이라지만 전쟁은 끝이 안나고있는 상태이므로~~ 하나로 뭉치기엔 너무나 힘든 이유는 한국의 정계가 시끄?럽지않습니까?~~ 우선 뭉쳐야된다고 생각합니다. 국민은 물론이고~~~우리 집에는 이승만 대통령의 사진을 걸고있는데 "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 라고 하셨어요. 왜 이리들 뭉치지못하고 물러나라~~ 사과하라~~ 밤 낮 국민들은 불안 속에서 살고들있다니~~ 참,가엾은 국민성으로 봅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