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everyone! Greetings from Orlando! 최 향숙임니다. 72학번 교육학과이고 76넌에 졸업했슴니다. 처음 인사드림니다. 꾸벅....
내 고향 Orlando, Florida - #2 (pls read #1 first...)
그밖에도 Bok Tower Garden, Gatorland, La Nouba- Cirque du Soleil(최상급의 서커스 공연장), Wet & Wild Water Park ,미국에서 단층 백화점으로 최고 크다는 Florida mall, 또한 수없이 많은 골프장이 펼쳐지는 아름다운 곳이다. 여름에는 습기가 많고 더운것이 좀 그렇긴 하지만, 여름에는 거의매일 소나기가 한차례씩 오고, 그다음에 또 햇볓이 다시 나오니 더워도 그런대로 상퀘하고 견딜만 하다.
무엇보다도 올랜도가 성시화가 되도록 애쓰는 크리스천들이 선교단체와 교회들의 연합으로 Vision Orlando라는 조직을 만들어서 연합하여 기도하며 애쓰고 있는 것은 참 감사한 일이다.
몇년전에는 CCC 와 교회들의 연합으로 올랜도 복음화를위해서 많은 돈을 모금하여 Orange County, Seminole County, Osceola County의 모든 가정(약 60만 가구)에 예수영화를 보급하고 follow up을 한적이 있었다. 각 도시 마다이런일들이 일어난다면 얼마나 기쁜 일일까. 교회오지 않는사람들에게 복음을 들을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이니 참 좋은일 일것이다.
나는 내고향 올랜도에 찾아오는 수많은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면서 토요일에 시간을 내어 올랜도 국제 공항에 나가 스마일(www.on-tract.com) 전도지를 나누어 주며 전도하고 있다. 비록한번 갈때마다 몇사람이 약 2천여명에게 나누어 주고 있지만 하나님께서는 이런 일들을 통해서도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 되기를 원하시기 때문에 비록 적은 일이지만 이일을 계속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각 도시마다 크리스천들이 공항에 나가서 1주일에 한번 이상 전도지를 나누어 주는 일을 계속 한다면 하나님께서 얼마나 기뻐 하실가 생각해 본다.
나를 사랑하셔서 미국에서도 이곳 올랜도에 제2의 고향을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