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고 싶은 메세지(펌) !!!

안정혜 1 1,863 2011.08.26 06:16

함께 읽고 싶은 메세지!!!



첫번째 메세지
남자는 여자의 생일을 기억하되 나이는 기억하지 말고,여자는 남자의 용기는 기억하되 실수는 기억하지 말아야한다.

두번째 메세지
내가 남한테 주는 것은 언젠가 내게 다시 돌아온다. 그러나 내가 남한테 던지는것은 내게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세번째 메세지

남편의 사랑이 클수록 아내의 소망은 작아지고,아내의 사랑이 클수록 남편의 번뇌는 작아진다.

네번째 메세지
먹이가 있는 곳엔 틀림없이 적이 있다. 영광이 있는 곳엔 틀림없이 상처가 있다.

다섯번째 메세지
달릴 준비를 하는 마라톤 선수가 옷을 벗어던지듯 무슨 일을 시작할 때는 잡념을 벗어던져야 한다.

여섯번째 메세지
두 도둑이 죽어 저승에 갔다. 한 도둑은 남의 재물을 훔쳐 지옥엘 갔고,한 도둑은 남의 슬픔을 훔쳐 천당에 갔다.

일곱번째 메세지
남을 좋은 쪽으로 이끄는 사람은 사다리와 같다. 자신의 두 발은 땅에 있지만 머리는 벌써 높은 곳에 있다.

여덟번째 메세지
행복의 모습은 불행한 사람의 눈에만 보이고,죽음의 모습은 병든 사람의 눈에만 보인다.

아홉번째 메세지
웃음 소리가 나는 집엔 행복이 와서 들여다보고,고함 소리가 나는 집엔 불행이 와서 들여다본다.

열번째 메세지
황금의 빛이 마음에 어두운 그림자를 만들고,애욕의 불이 마음에 검은 그을음을 만든다.

열한번째 메세지
어떤 이는 가난과 싸우고 어떤 이는 재물과 싸운다. 가난과 싸워이기는 사람은 많으나 재물과 싸워 이기는 사람은 적다.

열두번째 메세지
마음이 원래부터 없는 이는 바보이고, 가진 마음을 버리는 이는 성인이다. 비뚤어진 마음을 바로잡는 이는 똑똑한 사람이고, 비뚤어진 마음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이는 어리석은 사람이다.

열세번째 메세지
누구나 다 성인이 될 수 있다. 그런데도 성인이 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자신의 것을 버리지 않기 때문이다.

열네번째 메세지
돈으로 결혼하는 사람은 낮이 즐겁고,육체로 결혼한 사람은 밤이 즐겁다. 그러나 마음으로 결혼한 사람은 밤낮이 즐겁다.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k41528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undefined

Author

Lv.1  
0 (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안정혜 2011.08.26 06:59
<font Color=#FF7E00><font Size=3><B>함께 읽고 싶은 메세지 !
<EMBED src=http://solomoon.ktdom.com/music/music2/solomoon1546.wma hidden=false type=audio/x-ms-wma autostart="true" volume="0" loop="-1" allowNetworking='internal' allowScriptAccess='sameDomain'>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