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인사 드립니다.

홍영신 2 6,066 2005.12.21 17:18
얼마전 아래 글을 쓴, 혜욱이에게서 소식을 들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숙명여자대학교 언론정보학부 99 학번/04년 졸업생 홍영신입니다.
현재는 university of florida 에서 public relations (일명 홍보학) 석사공부 중입니다.
밑에 글을 쓴, 연정언니와 같은 곳에 있습니다.

이런 곳이 있는지.. 혜욱이에게서 소식듣고 알았는데, 굉장히 반갑습니다.
여러 선배님들께서 이렇게 홈페이지에서 소식 나누시는 모습도 보기 좋구요.

저희 할머니께서도 숙대 졸업생이신데, 1943년도 졸업생이시라고 들었던 것 같습니다.
저희 할머니께도, 들르시지는 못하시겠지만, 이런 곳이 있다고 전해드리겠습니다.

종종 들르겠습니다.

홍영신 드림.

Comments

reporter 2005.12.21 19:53
  홍영신동문님!! 반갑습니다.젊은세새의 동문들이 속속 소식을 전해 주시니 정말 기쁩니다. 미국에서의 생활에 어려운점은 없으신지요? 숙명의 인재들이 미국 곳곳에서 학업에 열중하고 계신줄로 알고 있읍니다. 숙명인으로서 자부심을 간직하시고 뜻을 이루시기 바랍니다.그리고 이렇게 젊은 세대의 숙명인들이 많이 참여하시어 지금의 미주숙명 home page 에 신세대의 기운을 불어 넣어 주시고, 보다 활기찬 우리의 유익하고  재미있는 공간을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박 방자 2005.12.21 21:41
  후배님들!!! 참 반갑네요...Miami 에는  우리 선,후배님들이 여러분들 계시거든요. 혹시 시간되어 찾아뵙고 싶으시면 제게 연락주세요. 우리 숙명 여대 식구들은 아주 가족같이 재미있고 의리있게  지내고있고 서로 협력하여 선을 이루고있구요.... 2006년 5월 모교 100주년 기념관 건립기금 모금에도 여러 동문님들이 협조하시어 미주에서 목표한 거액 $$$$$$ 을 달성하고 지금도 계속 모금되고있음니다. 늘 숙명인됨을 자랑하며 또 후배님들같이 학업에 열중하시는 분들도 계시고요....앞으로 홈 페지를 많이 이용하시고 그곳 소식 올려주시고  건강들하십시요.  연락처 E-mail주소는;bangjayang@yahoo.com   
숙명 여대 미주 총 동문회 이사장 박 방자.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