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교 홈페이지에 실린 글입니다.

reporter 3 5,831 2006.07.06 00:10

사랑하는 숙명 모교 총동문회 회장님을 위시하여 모든 동문 회원님들께 드림니다.

너무나 엄청나고 큰 일들을 성공적으로 끝낼수있게 힘주시고, 능력주시며, 인내력을 키워주신 우리 주님께 우선 함께 감사와 영광을드림니다.
방금 미주 홈페지에도 나름대로 글을 올리고 모교 홈페지를 방문했음니다.
특별히 미주 동문님들께 베푼 푸짐한 사랑의 선물과 대 환영을 받고는 미약한 저는 몸둘바를 몰랐음니다. 모교에 눈부신 발전은 누군가가 빛과 이름도없이 희생하신 그 큰 역사로 현재에 도달했다고 봄니다. 천년을 바라보고 힘차게 전진하는 모교를 위하여 더욱더 온 힘을 다하여 합력하고,또한 많은 후배님들이 성공적으로 힘차고 담대하게, 앞을 향하여 전진할수있는 힘을 북돋아주도록 노력하겠음니다. 100주년 행사 마무리는 이제부터 모교에 새 출발을 의미한다고 저는 생각함니다.
모교 동문회와 해외동문간에 투터운 사랑에 고리가 연결되고, 함께 머리를 맞대고 모교 발전을 위하여 동역자가 되기를 바라며 베푸신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에 글을 드림니다.
미주 총 동문회 이사장 박 방자 드림

Comments

reporter 2006.07.06 00:16
  모교 100주년 기념 행사 후의 감사 말씀,  좀 늦었지만 모교 홈페이지에 실린 미주 총 동문회 이사장 박 방자 동문님의 글을 올립니다.
안정혜 2006.07.08 22:38
  박 방자 동문님 ! 모교를 위해 너무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양)방자 2006.07.22 23:36
  안정혜 동문님이 요즈음 홈페지에 결석을하시어 어데가셨나 했어요. 가내 문안드림니다.
동문님께서는 의미 심장한 글과 깊숙한 내용의 사진들을 올리시어 제가 아주 존경함니다. 지숙하여 올려 주시고 많은 격려하셔서 레포터님 노력하시는 많큼 우리 숙명 훔페지가 세계에서 제일 청신한 홈페지로 활짝 빛나게 협력해주십시요. 부족한 저를 기억해주시어 아주 감사하며 복음은 나누는데서 더욱 촉복 받는다 했기에 좋은 소식을 계속 실리도록 노력하겠고 동문님 가정위에 주님께서 주시는 하늘 축복 가득하시고  늘 건안 하시길 기원함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