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참모습(펌) !!!

안정혜 1 1,800 2011.08.22 05:02

삶의 참모습(펌) !!!


어느땐, 깊고 깊은 사랑의 늪에 빠져 온전히 잠기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모든것 내어놓고 그 사랑만으로 살고 죽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래도 아무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는 확신이 들 때가 있습니다.

어느땐. '더 많이 고통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그러면서 마음을 아프게 하고 절망과 슬픔을 남김없이 받아 들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러면서 마음의 사치들을 쓸어 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어느땐. 하염없이 울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낯 모르는 곳으로 투벅투벅 걸어가 끝없이 끝없이 울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러면서 내 삶에 찾아왔던 서러움과 안타까움을 다 토해 버리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어느땐. '사람들이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 하는 생각에 빠져 한없이 불안 할 때가 있습니다. 좋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나쁘게 생각하는 사람이 더 많은 것 같아 일일이 붙잡고 "나를 어떻게 생각 하느냐" 하고 물어 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참기쁨은 즐거운 일이 있을 때 주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참기쁨은 시련 뒤에 찾아오는 작은 감사 입니다. 참평화는 풍요로움 속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참평화는 고통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바라볼 때 찾아옵니다.

참희망은 내 손에 많은 것이 있을때 만나는 것이 아닙니다, 참희망은 모든 것을 포기할 때 찾아오는 자유로움 가운데 있습니다.

참빛은 밝을때 찾아오는 빛이 아닙니다. 참빛은 칠흑의 어둠 속에서 만나는 불빛입니다.


visitcount.php3?ID=undefined visitcount.php3?ID=k41528

visitcount.php3?ID=undefined

Author

Lv.1  
0 (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안정혜 2011.08.22 05:09
<font Color=Red><font Size=3><B>삶의 참모습 !
<EMBED src=http://kcmm.org/mp3/sydney15.mp3 hidden=false type=video/x-ms-asf loop="-1" autostart="true">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