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런한 밭고랑,핀듯만듯 어렴프시 보이는 꽃나무 그리고 멀리 한쪽으로 보이는 행복이 가득할것만같은아담한 집들...봄눈이 살작 덮힌듯한 산과 밭들...그림을보는듯..사진을 보는듯 .. 강릉어드메인지요?포토샾으로 변형된 이 아름다운 그림 한폭과 음악이 있어서 푹푹찌는여름날씨의 뉴욕에서 오늘도 시원한 주일 오후입니다...
가즈런히 밧 고랑 다 마춘 농가에 부부를 상상해 봄니다. 그들에게도 크래딧 카드가 있었을까요? 뭘 걱정했을까요?? 아부 걱정없이 포근한 저녁 밥상과 장판방에서 사랑을 속삭일 농촌 부부를 상상해봄니다. 그들에 걱정은 눈만뜨면 일기 예보... 물이 필요할때는 비를 기다리겠고, 곡식 추수할때면 맑은 하늘을 기다리며...너무나 오늘 세대와 대조적이지요... 그래서 행복했었고 건강하게 장수들을 했담니다. 우리들도 가끔은 자연을 음미하며 깊은 숨 호흡을 들이켜 마시면서 여유를 찾아 봅시다요.
사랑이님께...애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사랑이님이 올려주신 좋은글들은 우리를 행복하게 했습니다. 서로를 모르는사이지만 네티즌으로 맺은 인연이 너무 귀해서 한달전에 사랑이님의 블러그드림위즈에 글을남겼습니다.계속 좋은글 올려주세요.병일이도 개학해서 바쁘시죠?청명한 가을에 행복하시길빌며..
그들에게도 크래딧 카드가 있었을까요? 뭘 걱정했을까요??
아부 걱정없이 포근한 저녁 밥상과 장판방에서 사랑을 속삭일 농촌 부부를 상상해봄니다. 그들에 걱정은 눈만뜨면 일기 예보... 물이 필요할때는 비를 기다리겠고, 곡식 추수할때면 맑은 하늘을 기다리며...너무나 오늘 세대와 대조적이지요... 그래서 행복했었고 건강하게 장수들을 했담니다.
우리들도 가끔은 자연을 음미하며 깊은 숨 호흡을 들이켜 마시면서 여유를 찾아 봅시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