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uisana에서 소식 올립니다.

Susan 4 7,307 2005.12.01 12:29
안녕하세요..저는 자연과학부 99학번 임수진입니다.
현재는 LSU(Louisana State University)에서 박사학위중에 있구요..
빨리 소식을 전했어야 하는데 학기가 마무리되는 시기라 조금 늦어졌네요.

얼마전 허리케인 이후 처음으로 루이지애나 동문 모임을 가졌습니다.
몇명 되지 않는 조촐한 모임이었지만, 막내로써 선배님들과 함께 저녁식사와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감격적이었습니다. ^^*

여러 선배, 동문님들께서 염려해주시고 기도해주신 가운데, 피해 입으신 세 가정 모두 차차 정리가 되어가는 상황입니다만..
이유순(57음악) 선배님께서는 허리케인때 침수되었던 집을 계속 수리중이시구요..공사가 진행중이라 garage에 임시 camp를 숙소로 사용중이시라네요.
김성은(87음악) 선배님은 참석하지 못하셨는데요..남편분 사업장이 크게 피해를 입어서 곤란한 상황이시라고 하네요. 하루빨리 복귀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동문회에서 보내주신 성금은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세분 선배님들께서 한사코 사양 하시고 마음만 받겠다고 하셔서, 회의를 거친 결과 박용희(62영문), 김성은 선배님께서는 평생회비로, 이유순 선배님께서는 장학금 명목으로 환급하시기로 하셨습니다.

이젠 날씨도 많이 쌀쌀해졌는데..모든 숙명인들 건강에 주의하시구요..즐거운 연말 되시길 바랍니다.

Comments

reporter 2005.12.01 19:43
  Louisana에서의 소식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하루속히 안정을 찾으셔야 할텐데요... 동문님들 계신그곳 날씨는 뉴욕 같지는 않겠읍니다만 , 겨울로 들어서는 날씨에 , 여러가지 힘든 일들을 무난히 잘 헤쳐 나갈수 있도록 우리 동문님들 많이 기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임수진동문님!! 공부 열심히 하시고 원하시는것 모두 이루시며 언제나 건강하게 지내시기 바랍니다. 또한 그곳 소식 자주 올려 주세요...감사합니다.
금수강산 2005.12.03 00:49
  임수진 동문님  반갑습니다  전국 TV  뉴스로, 박방자 이사장님의 소식으로 우리동문님 세가정이 많은 피혜를 입으셨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들었습니다  하루속히 복귀되어서 안정되시고 건강하시길 뉴욕의 동문들도 기도 드립니다  임수진동문님도 건강하시고  씩씩한 숙명인으로서 학업의 큰 성취이루시길 빕니다  소식 자주 올려주시고 뉴욕에 오시면 환영하겠습니다
박 방자 2005.12.11 20:47
  우리 동문님들께서 재미있게 홈페지를 이용하시니 아주 기쁨니다. 8일간 out of town 으로 귀가해서 밀린 일들을 정리하는데 어느 후배 동문님께서 동문님찾는 전화가 방금있어 자세히 안내했음니다. 미주 총 동문회에서 사랑에 표시로  전해드린것에 감사하다는 소식을 올려주신 임수진 후배님 너무나 반갑슴니다. 어서 안정된 생활들 찾으시고 건강하시길 우리 동문님들께서 모두 기원함니다.  그곳 소식 자주 올려주십시요. 
Doctordulitl 2007.01.18 04:30
  1.<a href=http://www.meds10site.info/tramadol.htm>Joke about tramadol</a>
2.<a href=http://www.meds10site.info/phentermine.htm>Joke about phentermine</a>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