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의 숙명, 천년의 빛!

reporter 1 5,820 2005.12.30 23:52
숙명창학 100주년! 백년의 숙명, 천년의 빛!

지난 해를 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준비하며 수고의 기쁨과 감사를 나누는 요즈음입니다.

따뜻한 관심과 정성어린 성원으로 함께 해 주신 여러분 한분 한분께 마음 깊이 감사드리며, 인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안녕하신지요?
다가오는 2006년은 숙명이 창학 백주년을 맞는 역사적인 해입니다. 그동안 여러분이 보내주신 후원과 사랑은 숙명이 전통과 역사의 자긍심을 이어가며 '세계 최고의 리더십 대학'의 비전을 위한 기틀을 다지는데 큰 힘이 되어 주었습니다.

우리 대학은 '2020년, 대한민국 10% 리더 양성'의 목표 아래 '리더십 특화, 글로벌화, 융합화'라는 구체적이고 차별화된 발전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창조적 지식과 미래형 기술, 봉사적 성품과 건강한 심신'을 갖춘 리더를 배출하기 위해 선진 교육환경을 구축하고 다양하고 우수한 리더십 교육 프로그램 등으로 내실을 다지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숙명이 배출한 리더들의 국가와 사회 발전, 세계평화와 인류번영에 기여하는 미래 성장 동력의 역할을 하여 여러분의 믿음과 격려에 보답하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또한 끊임없는 혁신과 변화를 통해 세계적인 리더십 교육의 요람으로 인정받는 귀한 열매를 맺어 여러분과 함께 기쁨과 보람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

숙명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신뢰와 협력으로 한마음이 되어 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새해에도 댁내에 하나님의 크신 평안과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2005년 12월 30일

숙명여자대학교 총 장 이 경 숙 드림



Comments

박 방자 2005.12.31 10:39
  신년 100 주년을 맞이하는 숙명여대의 무궁한 發展과 이경숙 총장님을 위시하여 모교 교직원님들,교수님들 그리고 학부모님들과 모든 선,후배 동문님들 가정과 그리고 우리 미주와 해외 동문님들 가정위에 하늘에서 내려주시는 크신 祝福 있으시길  眞心으로 祈願 함니다.  미주 총 동문회 이사장 올림.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