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하면 예뻐지나요?

박방자 0 3,098 2010.04.01 10:41
탄력있는 피부 만들기~★

1 … 하루에 8잔 이상의 물을 마신다
겨우내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가장 손쉬운 방법은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이다. 건강을 위해 하루 8잔의 물을 마실 것을 권하는데, 한 번에 많이 마시는 것보다는 두세 시간 간격을 두고 조금씩 마신다. 아침에 일어나서는 10℃ 이하의 차가운 물을, 잠자기 전에는 체온과 비슷한 미지근한 물을 마시는 것이 좋다.

2 … 일주일에 2~3회 각질을 제거한다
겨울 피부의 최대 고민은 무엇보다 각질이다. 화장이 잘 받지 않거나 화장 때가 생기는 것도 바로 각질 때문. 각질 제거는 일주일에 2~3회가 적당한데, 자주 하는 만큼 자극이 적은 방법을 택하는 것이 좋다. 타월로 얼굴을 밀거나 스팀타월을 자주 사용하면 모공이 커질 수 있으므로 녹이는 타입의 각질제거제를 권한다.


3 … 일주일에 한 번, 수분 마스크로 집중 관리한다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마스크 제품은 피부를 한층 촉촉하고 매끄럽게 만든다.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사용하는 것이 적당하며, 세안할 때 각질을 제거하는 날 사용하면 그 효과는 한층 높아진다.

4 … 페이스 오일을 활용한다
저녁에 세안을 하고 스킨으로 얼굴을 정돈한 다음 페이스 오일을 소량 덜어 마사지하듯 바른다. 이런 뷰티 습관은 피부 세포의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피부를 생기 있게 하고, 건조함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다.

5 … 30분 일찍 잠자리에 든다
겨울철은 피부 세포의 재생능력이 떨어지는 계절. 충분한 수면은 피부 세포가 재생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하루 8시간의 이상적인 수면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해도 30분 일찍 잠자리에 드는 노력은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잠자리에 들기 전 피부는 세안과 관리를 마친 상태여야 한다.

6 … 자외선 차단 효과 있는 수분 로션을 사용한다
피부 노화가 진행되는 데 결정적인 요인은 바로 자외선이다. 스키장을 가거나 하루 종일 밖에서 지내야 한다면 자외선차단제를 반드시 챙겨 바른다. 평소에는 자외선 차단 성분이 함유된 수분 로션이나 수분 크림을 사용해 피부의 보습을 유지하면서 자외선의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7 … 비타민제를 효과적으로 섭취한다
종합비타민제는 식후에 먹는 것이 가장 좋다. 비타민제에 포함된 비타민 A는 지용성으로 기름기가 있어야 몸에 잘 흡수되기 때문. 비타민 C 보조제는 한 번에 많은 양을 먹으면 몸에 흡수가 잘 되지 않고 소변으로 빠져나가기 때문에 아침, 점심, 저녁으로 나눠 먹는 것이 좋다.

8 … 아침마다 간단한 마사지를 한다
아침에 수분 로션이나 크림을 바를 때 마사지를 하면 피부는 한층 생기를 얻는다. 제품을 바를 때 천천히 둥글리듯 마사지하고, 마지막에는 튀기듯 가볍게 두드리는 동작을 3분간 한다. 이러한 동작을 매일 꾸준히 하면 피부의 혈액순환과 제품의 흡수를 도와 피부톤이 맑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한번씩 시도해보면 예뻐진답니다.여러분을 사랑하는 박 동문.



Author

Lv.1 박방자  골드
0 (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